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네이버맵] 뮤지컬도시 대구에서 오페라하우스로 모여라!!! 제 3회 DIMF 뮤지컬도시 대구에서 축제가 열린다

제 3회 DIMF 뮤지컬도시 대구에서 축제가 열린다. 모든 뮤지컬로 만끽하며 즐겨라!!

등록일 2012년09월08일 11시4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데모용 사진

뉴스데모용 사진



올해의 뮤지컬상은 '맘마미아'가, 올해의 스타상은 유준상, 윤형렬, 최정정외 6명이, 올해의 신인상에는 '김종욱 찾기'의 김지우, '노트르담 드 파리'의 최수형이 공동 수상했다. 또 공로상에는 고(故) 이필동 전 (사)대구뮤지컬페스티벌 이사장이 선정돼 아들 이주현씨가 대신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올해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을 결산하는 자리로, 유인촌 문화체육부장관과 김범일 대구광역시장, 신일희 계명대학교총장 등 초청인사와 강신성일 (사)대구뮤지컬페스티벌 이사장을 비롯한 행사관계자, 배우, 시민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과 함께 3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대구를 아시아의 브로드웨이로'라는 기치를 내걸고 지난달 15일 개막했던 제3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은 6일 저녁 계명아트센터에서 열린 대구뮤지컬어워즈를 끝으로 22일간의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로마


로마여행



본 기사는 뉴스솔루션의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도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tes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미니홈페이지
올려 1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

Query Time : 1.04 sec (This is only view Demo)